로얄 살루트 21년 700ml 가격 비교 면세

로얄 살루트 21년산 700ml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위스키로 선물용, 장식용으로도 가장 많이 쓰이는 엔트리입니다. 로얄 살루트 21년 가격은 면세받으면 엔트리로 적당한 편입니다.

 

로얄 살루트 21년산은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맛으로 나이가 많은 분들도 선호하고 좋아하는 맛입니다. 선물로도 좋은 양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양주 가격 비교하기

스카치블루 21년산 조니워커 블루라벨 헤네시XO
발렌타인 17년산 발렌타인 21년산 발렌타인 30년산

 

로얄 살루트 21년은 면세 가격으로 구매하는 것이 굉장히 유리합니다. 아래에서 로얄 살루트 21년 가격 비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로얄 살루트 21년 700ml 가격 비교

로얄 살루트는 1953년 영국 공주가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즉위식을 갖고 퀸 엘리자베스 2세가 된 역사적 사건을 기념하기 위해 만든 술입니다.

반 세기 전 첫번째 병이 퀸 엘리자베스 2세에게 헌정된 후 최고의 명품 위스키로 칭송받고 있습니다.

예전 박정희 대통령이 좋아하던 시바스 리갈 위스키를 만든 시바스 브라더스에서 만든 위스키입니다.

시바스 브라더스에서 아끼는 원액만 모아서 만든 위스키가 로얄 살루트입니다.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한 위스키로 선물용으로 많이 구매하곤 합니다.

로얄 살루트 21년

로얄 살루트는 여러 등급의 주종을 생산하고 있으며 21년산, 32년산, 38년산이 주요 주종으로 꼽힙니다.

로얄 살루트 21년 700ml 가격

영국에서 만들어 판매하는 위스키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면세 가격이 가장 유리합니다. 세금이나 관세를 내지 않는 여행 후 해외 면세점에서 구매하는게 유리합니다.

  • 로얄 살루트 정식 가격

로얄 살루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면 공식 가격은 136달러입니다. 원화로 환산하면 17만 5천원정도 됩니다.

대한항공 스카이숍을 이용하는 고객에 한하여 109달러로 할인 판매하고 있습니다. 원화로 환산하여 12만1644원 입니다.

만약 대한항공 국제선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유리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미리 예약하여 구매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면세점 가격

위에서 말한 것과 마찬가지로 면세점 공식 가격은 136달러입니다. 국제선을 이용하여 면세점을 이용할 경우에 136달러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요즘 환율이 많이 올라 17만원 정도 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로얄 살루트 21년 면세

  • 주류백화점

요즘 동네 근처에서 소매점으로 많이 생겨나는 주류백화점에서 구매할 경우 27~29만원 선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이마트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대형 마트에서 구매하면 백화점이나 주류백화점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22~25만원 선 정도로 환율이 올라 더 상승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 남대문 주류 상가

양주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남대문 주류 상가에서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발품을 팔아 저렴하게 파는 곳을 찾으면 18~20만원 선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로얄 살루트 21년산 가격 비교

아무래도 주류이고 해외에서 만든 양주이기 때문에 가장 유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해외에 나갔다가 들어올 때 구매하는 것입니다.

환율이 올라 국내에서 구매하기에는 메리트가 없습니다. 해외에 다녀오는 지인에게 부탁하거나 해외에 다녀오면서 구매하면 면세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면세 가격으로 10~12만원 정도면 구매했으나 최근 달러 환율이 크게 올라 면세 가격이 가장 저렴한데도 높은 가격에 속합니다.

로얄살루트 21년 가장 싸게 사는 방법

상황이 허가한다면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해외에 나가면서 면세점에 미리 예약하여 구매(109달러 선으로 구매 가능)
  2. 면세점 현장에서 구매(136달러)
  3. 남대문 주류상가에서 발품 팔아 구매
  4. 이마트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구매
  5. 주류 백화점에서 구매

이렇게 분류할 수 있으며 면세점에 미리 예약하여 구매하면 10~20%정도를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으므로 가장 유리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로얄 살루트 21년 가격

로얄 살루트 21년산 맛

로얄 살루트 21년산은 드라이한 스모키 향의 맛이 감칠맛을 포함한 오렌지맛으로 풍미와 균형잡힌 맛을 선보입니다.

향은 과일 그리고 꽃이 조화를 이루면서 깊고 향긋한 오렌지 머멀리이드 향을 품고 있습니다.

헤이즐넛과 견과류 맛이 곁들여져 향과 함께 맛이 일품이라는 평을 받습니다. 원액의 진액만 모아 증류시킨 위스키로 고급진 맛을 드러냅니다.

로얄 살루트 21년산 특징은 유리잔에 따르고 따뜻한 미온수를 한 두방울 떨어뜨리면 10걸음 뒤에 있는 사람도 꽃 향기를 맡을 수 있을 정도로 꽃 향기가 만발합니다.

단맛이 강하고 스파이시가 없어 목 넘김이 부드러우며 얼음에 타먹기 보다는 스트레이트로 마시는 것이 향기를 절정으로 느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도수는 40도로 용량은 700ml와 1L 두 종류로 판매하지만 대부분 700ml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로얄 살루트 가격

마무리

로얄 살루트 21년산은 정말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로얄살루트 한정판도 있으며 시즌마다 한정판을 발매하곤 합니다.

royal salute 가격은 가장 유리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면세 가격으로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로얄 살룻을 구매하려는 분들이라면 해외에 나갈때가 가장 적기라고 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1. 2022년 파킹통장 추천 순위 top 7
  2. 2022년 국내 증권사 순위 (자기자본 순위, 어플 순위, 연봉 순위)
  3. 직접 받아본 아파트 관리비 할인, 이용하는 방법 2가지
  4.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및 후기 (+연장 신청) 2022년
  5. 토스 신용카드 주요 혜택 3가지 & 발급조건 [사용 후기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