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17년산 가격 비교

발렌타인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발렌타인 17년산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렌타인 17년산은 500ml를 발매하여 가격이 궁금한 분들이 많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발렌타인은 17년산, 21년산, 30년산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발렌타인 17년산 가격에 대해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 이외에도 우리나라에서 선호하는 다른 양주들이 많습니다. 다른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양주좋은 사람들과 함께 즐기기에 좋은 다른 양주가 궁금한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카치블루 21년산 로얄샬루트 21년산 헤네시XO
조니워커 블루라벨 발렌타인 21년산 발렌타인 30년산

 

발렌타인 17년산 가격 비교

발렌타인은 조지 발렌타인이 독자적인 과정을 거쳐 만들기 시작한 브랜드입니다. 원래 17년산은 계획에 없었으나 향과 맛이 좋아 가공하기 시작했다고 전해집니다.

발렌타인 17년산은 40도라는 높은 도수로 500ml와 700ml 두 종류가 있으나 500ml는 거의 찾아보기 힘들고 구매하는 경우에 대부분 700ml를 기준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발렌타인 17년

발렌타인은 명품 주류 브랜드로 스카치 위스키 중에서도 브랜드 평판이 높은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17년산은 발렌타인 중에서도 가격대가 합리적인 편이라 비교적 부담없이 즐기기에 좋은 술입니다.

발렌타인 17년산 가격

발렌타인 17년산을 구매할 수 있는 구매처는 면세점, 대형마트, 주류백화점, 백화점, 남대문 수입상가입니다. 700ml를 기준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발렌타인 17년산 가격

  • 면세점

대한항공 기내면세점에서는 62달러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시아나 기내면세점에서는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에서는 현재 발렌타인 17년산은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 남대문 수입상가

현재 남대문 수입상가에 가서 알아보면 10~11만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류백화점은 시즌에 따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프로모션만 잘 맞으면 9만원 대에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대형마트

대형마트인 이마트에서는 12만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으며 롯데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의 경우 13~14만원에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미리 재고가 있는지 확인 전화를 하신 후 구매의사가 있는 분들은 방문하여 구매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백화점

백화점은 15~17만원 정도의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일 저렴한 곳은 신세계백화점에서 15만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은 16~17만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백화점의 경우 양주잔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해서 그렇게 비싼 가격인 것은 아닙니다.

  • 술집

술집은 보통 40만원 내외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술집에 따라 가격대가 상이하고 클럽같은 곳에서는 더 비싸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 17년산 가격 정리

현재 환율이 많이 오른 상태라 이 가격에서 원화로 계산하면 2~3만원 정도는 더 올라갈 수 있습니다.

  • 면세점 : 62달러
  • 남대문 수입상가 : 10~11만원
  • 대형마트 : 12~14만원
  • 백화점 : 15~18만원
  • 술집 : 40만원 이상

면세점에서 달러로 지불하여 구입하는게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며 원화로 계산하는 경우에는 환율이 계산되어 더 오르게 됩니다.

발렌타인 17년산

발렌타인 17년산 맛

우리나라에서 발렌타인이 사랑받는 큰 이유 중 하나는 퀄리티 대비 저렴한 가격이 한 몫하고 있습니다.

발렌타인은 다른 양주에 비해 도수가 높은데도 불구하고 부드러운 목넘김과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특징으로 많은 사람들이 호불호없이 즐길 수 있는 술로 자리매김하고 있씁니다.

발렌타인 17년산은 보리를 사용하여 특유의 씁쓸한 맛이 느껴지면서도 동시에 달달한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 17년산 먹는법

양주를 즐기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으나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방법으로는 온더락 형식으로 잔에 얼음을 넣어 즐기고는 합니다.

원칙적으로 온더락은 동그란 형태로 얼음을 깎아 만들어 잔에 딱 맞게 넣는 것을 말하지만 집에서 얼음을 넣어서 먹어도 충분히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 17년산 먹는법

이외에도 여성분들이라면 토닉워터를 섞어 만들어서 먹거나 탄산음료와 함께 섞어 마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양주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스트레이트로 마시는 것이 발렌타인 17년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발렌타인 17년산은 과일 또는 튀김류와 함께 즐겨서 마시기에 좋으며 과한 안주보다는 가벼운 안주를 선택해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분들이 마른 안주와 함께 즐기거나 초콜릿, 치즈 그리고 과일 종류와 함께 즐기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21년산과 30년산의 가격대가 부담스러운 분들은 처음 발렌타인이라는 브랜드를 17년산으로 좋은 날에 함께 즐겨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마무리

발렌타인 17년산 가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비교적 발렌타인이라는 브랜드에 대한 맛을 저렴한 가격으로 느낄 수 있는 술이 아닐까 합니다.

이런 브랜드 술의 경우 낮은 등급부터 조금씩 올라가는 맛이 있습니다. 30년산의 경우 거의 백만원에 육박하므로 먼저 17년산을 맛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1. 2022년 파킹통장 추천 순위 top 7
  2. 우리 동네 국민 건강검진 지정병원 찾기 2가지
  3. 해외주식 사는법 3가지
  4. 아파트 관리비 할인 방법 2가지
  5.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가능한 2가지 상품 조건 및 후기 (feat.500만원)
  6. 주말 투잡 알바 추천 8가지 (직장인 부업, 주말 단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