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뱅크 파킹통장 금리 및 후기 2가지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I 사이다 파킹 통장 I 사이다 뱅크 입출금 통장 I SBI 파킹 통장 사이다 뱅크 입출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금리가 오르면서 예금이나 적금에 관심가지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루만 예금해도 이자를 받는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금리 및 후기를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찾는 게 바로 파킹통장입니다. 일정 기간을 예금해야 돈을 받는 예금이나 적금과는 다르게 하루만 예치해도 이자를 받습니다.

이렇다보니 1년, 작게는 6개월간 돈을 묶어놓지 않아도 잠깐 목돈을 파킹통장에 넣어놓으면 이에 대한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파킹통장 추천 순위 BEST 7 국민은행 파킹 통장 금리 및 후기
농협 파킹 통장 금리 및 후기 OK 파킹 대박 통장 금리 및 후기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금리 및 후기

사이다뱅크 파킹통장은 파킹통장 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파킹 통장에 대해 사람들이 모를 때에 사이다뱅크에서 출시했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다른 은행에서 파킹통장을 많이 출시했지만 사이다뱅크에서 초창기에 파킹 통장을 출시해서 많은 사람들이 사이다 뱅크 파킹통장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사이다 뱅크 파킹 통장 소개

홈페이지 : https://www.saidabank.co.kr/gds0020101.act

입출금 통장이라는 이름으로 현재 사이다뱅크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통장쪼개기가 가능하며 이자 지급은 월 1회 합니다.

조건 없이 모든 수수료가 무료이기 때문에 월급 통장으로 사용해도 좋고 목돈을 두기에도 좋은 혜택입니다.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 가입 대상 : 개인(주민등록증 혹은 운전면허증 소유한 만17세 이상 내국인)
  • 예금 종류 : 보통예금
  • 계약 기간 : 제한없음
  • 이자지급 방식 : 매월 이자 결산(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이자계산 후 익월 1일 입금)
  • 예금자보호 :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음

입출금통장상품설명서_20220701 <- 입출금통장 설명서 다운로드

금리

보통예금잔액 기본금리
1억원 이하 연 2.2%
1억원 초과 연 0.2%

 

매일 최종예금 잔액 구간별로 달리 적용됩니다. 1억원 이하인 금액에 대해서는 기본금리 연 2.2%가 적용되며 1억원 초과 금액은 연 0.2%가 적용됩니다.

만약 1억 4천만원이 통장에 예치되어 있다고 한다면 1억원까지는 연 2.2%의 금리가 적용되며 1억을 초과한 4천만원은 0.2%의 금리가 적용됩니다.

사이다 뱅크 입출금 통장

혜택

금리와 더불어 혜택은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모든 고객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 이체 수수료
  • 자동이체 수수료
  • 모든 ATM(은행, 편의점 등 )체크카드 입출금 수수료
  • 문자 등 입출금알림서비스 수수료

수수료 정책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1개월 전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사전 안내예정.

사이다 뱅크 입출금

신청 방법

해당 상품은 사이다뱅크 앱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사이다 파킹 통장

안내 사항

금융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본인 명의로 개통한 휴대전화 기기 1대만 사용해야 합니다.

최초 계좌개설 시 이체 및 출금한도가 제한된 한도제한계좌로 개설되며 금융거래목적 확인 후 한도제한계좌 해제 가능합니다.

SBI 파킹 통장

통장해지는 예적금 및 대출 계좌가 모두 해지되고 자동이체 등 등록된 거래가 모두 해제된 경우에 한하여 해지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전용계좌로 명의변경, 담보제공, 질권설정이 불가능합니다. 법적 지급 제한, 압류, 가압류 등이 등록되거나 사고신고가 등록되면 출금, 입금, 해지가 제한됩니다.

SBI 저축 은행 파킹 통장

영업점을 통한 신규, 입금, 해지처리가 불가능한 비대면 전용 상품입니다.

후기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후기를 말해보자면 ‘생각보다 편리하다’입니다. 파킹통장을 처음 써봤는데 월급을 받고 나서 바로 자동이체를 설정해놓긴 합니다.

나가야 할 돈을 제외하고 실제로 쓸 돈을 파킹통장에 넣어놨는데 이게 한 달 단위로 이자가 들어오고 하루만 넣어놔도 이자가 쌓이니 돈이 실제로 들어오는게 신기합니다.

그렇게 쓸만한 만큼의 돈이 들어오지는 않으나 그냥 돈을 두는 것보다는 파킹통장에 넣어놓는게 났다는 생각입니다.

몇몇 분들은 5천만원까지 예금 보호가 되니 5천만원을 여러 파킹통장에 넣어놓는 것을 보기도 했습니다.

자신에게 알맞은 용도로 선택해서 이용하면 파킹통장을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