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가정집 비용 및 후기(바퀴벌레, 쥐, 모기)

집에 이사를 하거나 새로운 집으로 가고 나면 신축인 경우에는 크게 고민이 없지만 바퀴벌레나 쥐, 모기등이 출몰합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집에 바퀴벌레나 쥐가 등장하면 트랩을 설치하기도 하지만 이것도 한계가 있습니다. 바퀴벌레나 쥐를 퇴치하는 세스코 가정집 비용을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퀴벌레의 경우 우리의 눈에 보이면 집은 거의 바퀴벌레로 꽉 차있다고 합니다. 바퀴벌레는 자신의 영역에 바퀴벌레가 너무 많아 사람에게까지 나타난다고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가장 난감한 것이 한 두번은 바퀴벌레를 잡겠지만 심한 분들은 잠을 자다가 바퀴벌레가 얼굴로 떨어진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어떻게 바퀴벌레를 없앨 수 있는지 궁금한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퀴벌레 없애는법 5가지

 

세스코 가정집 비용 및 후기(바퀴벌레, 쥐, 모기)

세스코 가격

세스코 가정집 비용 후기

세스코의 경우 바퀴벌레를 직접 키워서 연구할 정도로 바퀴벌레에 진심입니다. 주변에 산이 있는 경우에는 산바퀴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산바퀴벌레, 일본 바퀴벌레의 경우 난이도가 낮아 한 두달 동안 관리하면 퇴치가 가능합니다. 독일 집바퀴나 집에 알을 깐 경우에는 몇 달 동안 관리를 해야 퇴치를 가능합니다.

세스코 바퀴벌레

집바퀴이면서 옆집에서 넘어오는 경우라면 옆 집이 바퀴벌레를 박멸하지 않는 한 계속 나오기 때문에 이는 한계가 있습니다.

세스코를 부르면 어떤 경우인지도 직접 확인해주기 때문에 따로 염려할 필요는 없습니다. 산바퀴의 경우에는 두달 정도 관리하니 싹 사라집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세스코 무료방문 신청▲

세스코에서는 무료방문을 신청할 수 있고 진단 후 관리에 들어가면 비용을 결제합니다. 위 링크에서 세스코 무료방문 신청이 가능합니다.

평수 조기퇴치(2개월) 정기관리(10개월)
10평 이하 16만원 2만 2천원
11~30평 19만 7천원 2만 6천원
31~40평 22만 5천원 2만 8천원
41~50평 24만 9천원 3만 1천원

식당의 경우에는 땅에 떨어진 음식이 많고 재료가 많아 대부분 세스코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가정집의 경우에는 세스코로 관리하는 경우가 많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집에 쥐 혹은 바퀴벌레가 나타난다면 꼭 관리를 해야 없어지게 됩니다. 오래 살 집이라면 관리를 해주는게 좋습니다.

세스코 비용

세스코에서는 집에서 나오는 쥐, 바퀴벌레, 곤충 등의 유입 경로, 종류를 파악하여 퇴치 혹은 박멸에 필요한 시간을 산정합니다.

조기 퇴치(2개월)로 충분히 퇴치가 가능한 경우에는 조기 퇴치로 관리를 하고 정기관리가 필요한 경우에는 월마다 정기관리 비용을 청구합니다.

세스코 사업장 비용

세스코 사업장 무료 방문 신청▲

평수 초기 퇴치(2개월) 정기 관리(10개월)
10평 이하 16만 5천원 2만 2천원
11~30평 19만 8천원 2만 6천원
31~40평 22만 6천원 2만 8천원
41~50평 25만원 3만 1천원

세스코 비용은 사업장의 경우에도 평수로 나누기도 하고 경우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세스코 비용은 위 표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식당과 같은 사업장은 위생이 중요하기 때문에 세스코를 통해 관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세스코에서 관리하면 인증 마크를 달아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가격

세스코에서는 사업장의 경우에도 무료로 방문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추후에 가격을 지불할 수 있도록 관리를 해주고 있습니다.

일단은 무료로 진단할 수 있고 식당의 경우에는 바퀴벌레나 쥐가 홀에 나타나면 사업적 타격이 큽니다. 따라서 어느정도 미리 관리를 하는게 좋습니다.

세스코 바퀴벌레

세스코에는 해충 박멸 말고도 공기청정기나 방향제, 핸드제닉 등 다양한 사업이 있으나 가장 인기 있는 분야는 바퀴벌레, 쥐 박멸 등 해충 방지입니다.

세스코에서는 1:1 맞춤방제 솔루션을 제공하여 해충 문제를 해결합니다. 대부분 바퀴벌레 트랩이나 쥐 트랩을 놓긴 하지만 민감한 분들은 확실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 세스코입니다.

세스코 바퀴벌레 가격

바퀴벌레의 경우 갓난 아이를 키우는 집이라면 관심을 갖고 관리해주는게 좋습니다. 바퀴벌레는 식중독, 콜레라, 세균성 이질, 장티푸스 등 100여 종의 병원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외에 아토피, 알레르기 천식, 비염을 유발합니다. 세스코의 해충방제 서비스 컨설턴트가 방문하여 원인 파악 및 퇴치 후 재발 방지까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세스코 바퀴벌레 유입 경로

바퀴벌레나 쥐, 개미와 같은 곤충은 여러 경로를 통해 유입됩니다. 유입된 해충을 방지할 경우 3개월 이내 재발 가능성이 80%에 이르며 한번 유입된 해충은 기하급수적으로 번식합니다.

세스코 가격

해충의 유입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위 아래 배수관 파이프를 통해 유입
  • 출입문을 통해 유입
  • 외부에서 들여오는 각종 물품(대표적으로 택배)
  • 쥐, 한 쌍이 1년 동안 1,250마리 번식
  • 바퀴 암컷 한 마리가 3개월 동안 800마리 번식
  • 개미, 한 군체 당 4,000마리 번식

유입되는 해충의 경우 대부분 방치하지만 집에 번식을 하는 경우 계속해서 나타날 수 있으므로 세스코를 통한 관리가 확실합니다.

세스코 후기

세스코를 이용할까 말까 하는 분들을 위한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벌레만 보면 굳어서 아무것도 못하는 사람입니다.

세스코에 맡긴 집은 총 4곳으로 자다가 불켜면 바퀴벌레가 다다다닥 다니는 집(세스코가 필요함), 바퀴벌레, 개미는 없지만 주택가 1층에 화단 근접, 햇볕이 안들어 그리마와 권연벌레가 나오는 집(부분적으로 관리가 필요한 집), 아파트 자체 소독이 잘 되어 개미 바퀴벌레는 없지만 1층이어서 다 들어오는 집입니다.

세스코 후기

이런 경우에 대부분 고민하는 집 분류에는 거의 대부분 들어갑니다. 세스코 현실 후기는 해충 들어오는 곳을 지정해주고, 문틈이 넓다며 물막이 구멍에 해충 끈끈이, 벌레약 바릅니다.

서비스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3개월마다 한번씩 끈끈이를 교체해요. 벌레기피제 같은 건 서비스 끝나고 뿌려주는데 3일 간다고 하는데 하루만에 환기하니 벌레 또 들어옵니다.

세스코 바퀴벌레 후기

바퀴벌레 박멸은 아니고 첫 번째 집처럼 오래된 아파트는 절대 한 집만으로 바퀴벌레 박멸은 불가능하고 옆집이나 주변 집들도 한 번에 관리를 해줘야 하는데 이게 거의 불가능합니다.

배관을 타고 돌아다니기 때문에 주변 집들이 관리를 잘 해야 합니다. 그러나 바퀴벌레 많은 집은 세스코 유지하면 굉장한 효과를 보는 것은 사실입니다.

세스코 바퀴벌레 비용

서비스 기간 동안 그리마, 파리, 날파리, 파리 등등은 어쩔 수 없습니다. 특히 그리마로 스트레스 받는 분들이 많은데 그리마는 틈으로 들어와서 어쩔 수 없습니다. 끈끈이 설치해서 들어올 때 잡는 방법이 최선입니다.

권연벌레가 집에 들어오는 분들이 있다면 미역, 김, 소면, 과자 등 포장에 구멍이 뚫린 부식품을 찾으면 되는데 여기가 바로 권연벌레 서식지입니다.

결론

  • 개미나 바퀴벌레가 없는 집이라면 물 구멍막이 테이프로 베란다, 창문 물구멍 막기, 창문 틈새 막는 걸로 유입 벌레는 막을 수 있다.
  • 날파리의 경우 인터넷에서 코바에가 호이호이로 방지가 가능하다.
  • 바퀴벌레와 개미가 있는 집이라면 세스코도 좋지만 지역 방역업체를 이용하는 것도 좋다.(더 저렴)
  • 실제로 세스코를 부른 후기로 세스코 가정집 비용은 24평 기준으로 초기 비용 20만원 초반대였고 한 달 유지 비용은 2만원 초반 대, 방문 빈도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다.

마무리

세스코 가정집 비용 및 후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무래도 집에서 바퀴벌레가 잘 나올 수 있으므로 만약 지역 방역업체가 있다면 이용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그리고 바퀴벌레나 해충 등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세스코 가정집 비용을 지불하고 전문가의 손길을 받는게 어쩌면 가장 정신적인 피해 없이 처리하는 방법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