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바둑 다운로드 설치하기 바로가기 1분컷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바둑을 즐기곤 합니다. 바둑은 두뇌 발달에 좋은데요. 한게임바둑 다운로드 바로가기 설치하기를 확인하세요.

바둑 플랫폼 중 한게임 바둑, 타이젬 바둑 등이 있는데 가장 유명한 사이트는 타이젬 바둑입니다. 타이젬바둑 다운로드에 대해 궁금한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타이젬 바둑 설치하기 다운로드 1분컷

한게임바둑 다운로드 설치하기 바로가기

한게임바둑 설치

목차

한게임바둑 안내

한게임에서 운영하고 있는 바둑 게임으로 한국바둑리그에 한게임이 참가하던 시절부터 한게임 바둑은 꾸준히 오랜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한게임이 인수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오랜 기간 운영하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한게임 바둑머니를 착안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큐바둑, 사이버오로, 타이젬바둑과 더불어 유명한 바둑 게임 플랫폼 중 하나이며 프로 선수들도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프로들이 자주 이용하는 바둑 플랫폼은 타이젬바둑이기도 합니다.
한게임 바둑에서 만든 인공지능 바둑 ai프로그램인 한돌과 연동하여 찬스, 승률 그래프 같은 서비스 기능을 제공합니다.

한돌은 국내 바둑 랭킹 1,2,3,5,6위를 이겨 2017년 알파고 수준은 뛰어넘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초창기에는 한게임 바둑에도 준프로 기사들이 직접 접속하여 아마추어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는 모습을 줄곧 볼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한게임 바둑에 프로 기사들은 거의 접속하지는 않는 상황입니다.
실험적인 수들을 연습하기에는 한게임 바둑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혹시라도 프로 기사들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타이젬바둑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한게임바둑 바로가기

한게임바둑 홈페이지에 바로가기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한게임바둑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한게임바둑 홈페이지에서는 추석을 맞아 많은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한게임바둑 바로가기

한게임바둑에 바로가기하여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하기 위해 한게임바둑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혹시라도 회원이 아닌 분들은 로그인 아래에 있는 회원가입을 눌러 회원가입을 먼저 합니다.

휴대폰으로 본인인증을 하여 회원가입을 하고 나면 한게임 바둑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을 하면 처음에는 100만 바둑머니를 받게 됩니다.

이 바둑 머니를 이용하여 바둑 게임하는데 사용합니다.

한게임바둑을 보면 게임머니를 이용하여 게임하기 때문에 행운의 다트나 행운의 주사위를 이용하여 게임머니를 얻기도 합니다.

한게임바둑 다운로드

먼저 한게임바둑을 이용하려면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를 해야합니다. 로그인을 하고 나면 인터넷 하단에 한스타터를 설치하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한스타터를 먼저 설치해야 한게임바둑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한스타터는 한게임에 있는 게임들을 즐기기 위한 필수 프로그램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한게임바둑 설치하기

한스타터를 먼저 설치하고 나면 다음은 한게임바둑을 설치해볼텐데요. 한게임바둑 로그인 화면 위에 있는 대국실 입장하기를 클릭합니다.

대국실 입장하기를 클릭하면 한게임 바둑 설치파일 다운로드가 진행될텐데요. 한게임바둑 설치파일을 다운로드받으셨으면 해당 설치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한게임바둑 설치는 대상폴더를 설정하고 한게임 바로가기를 바탕화면에 설치하기에 체크하여 바탕화면에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한게임바둑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면 추후에 이 아이콘만 클릭하면 바로 한게임 바둑으로 바로가기할 수 있기 때문에 체크하여 게임 설치하기를 누릅니다.

이렇게 설치하기를 누르면 1~2분 사이에 짧은 시간 내에 설치가 모두 완료되고 바탕화면에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겨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게임바둑 대국실 입장

한게임바둑 바로가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바로 게임 화면이 실행됩니다. 안된다면 로그인을 진행하여 다시 대국실 입장을 눌러보세요.

한게임바둑 대국실에 입장하면 자동 대국 신청을 누르면 자동으로 대국 신청을 하게 되고 매칭이 성사되면 대국 설정 창이 뜹니다.

여기에서 승강전 혹은 친선 경기를 설정합니다.

경기 조건이 합의가 되면 대국 신청을 누르고 상대방이 승낙을 하게 되면 게임이 바로 진행됩니다.

자동대국신청은 빠르게 게임을 할 수 있어 많이 이용하는 기능입니다.

자동대국신청 이외에 바로대국신청이 있습니다.

바로 대국은 상대방과 매칭이 되기 이전에 먼저 원하는 게임 룰을 정하고 승강전 혹은 친선 경기를 설정하여 바로대국신청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미리 게임 조건을 정해놓고 상대방과 게임을 시작하는 것이기에 따로 상대방과 룰을 협의할 필요 없이 바로 대국이 신청되어 게임이 시작됩니다.

한게임바둑 바로가기 아이콘 생성

한게임바둑을 설치하면 기본적으로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기지만 오류로 인해 한게임바둑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기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한게임바둑 바로가기 아이콘을 따로 생성하면 됩니다.

먼저 바탕화면에서 우클릭을 합니다.

우클릭을 하면 “새로 만들기 –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기라는 창이 새로 나옵니다.

여기에서 항목 위치 선택에 “https://baduk.hangame.com/”를 붙여넣기 합니다.

다음을 누르면 바로가기에 사용할 아이콘 이름을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여기에서 “한게임바둑 바로가기”를 입력하면 새로운 한게임바둑 바로가기 아이콘이 바탕화면에 생깁니다.

이렇게 한게임바둑 다운로드 설치하기 바로가기 아이콘 생성까지 알아봤습니다.

한게임바둑 이외에도 넷마블바둑이나 타이젬바둑, 사이버오로바둑까지 여러 바둑 온라임 게임이 있습니다.

아래 추천글에서 여러 플랫폼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이용자가 많은 바둑 플랫폼은 타이젬바둑이나 넷마블바둑이 가장 이용자가 많은 편이고 이외에 사이버오로나 한게임이 비등한 수준입니다.

한게임바둑을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프로들도 이기는 한돌 ai와 게임을 즐겨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마무리

한게임바둑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hangame 바둑을 이용하시면서 여러 궁금한 점은 한게임 바둑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더욱 알찬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1. 해외주식 사는법 3가지 (삼성증권, 키움증권, 미래에셋)
  2. 실제로 사용해본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 3가지
  3. 무협 만화 무료로 보는 곳 8가지 (황성, 묵검향, 이재학, 야설록, 하승남, 사마달)
  4. 주말 투잡 알바 추천 8가지 (직장인 부업, 주말 단기)
  5.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조건 및 후기, 무직자 가능 (feat. 3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