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2가지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2가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방법은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받는 방법과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다운로드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유튜브 음원 추출과 더불어 많은 분들이 동영상을 다운받으려고 합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유튜브에 정말 다양한 동영상들이 많습니다. 경제 부동산 대출 헬스 it 코딩 등 여러 가지 다양한 분야의 지식들을 유튜브를 통해서 배울 수 있는데요.

유튜브에서 영상 다운로드와 함께 음원 추출도 가능한데 유튜브 음원 추출이 궁금한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BEST 9

 

유튜브 mp3 음원 추출 사이트 3가지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2가지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ss사이트 프로그램

목차

유튜브를 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에 직접 접속해서 간단하게 다운로드 하는 방법과 유튜브 다운로드 프로그램인 4k video downloader를 이용하여 다운로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을 비교해 본다면 먼저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에 직접 접속해서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간편하게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조건적으로 추천 드리기 어려운 이유는이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한다면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하면서 바이러스나 악성코드가 함께 달려 올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컴퓨터는 노트북 스마트폰으로 안전하게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이용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소개를 한 다음에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인 4k video downloader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 savefrom.net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바로가기▲

흔히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SS라는 문구를 많은 분들이 들어봤을 것입니다.

간편하게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유튜브 주소 앞에 SS를 붙여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해서 간편하게 받는 방법입니다.

먼저 유튜브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유튜브 사이트에 접속해서 다운로드 하고자 하는 영상을 클릭하여 접속합니다.

유튜브 사이트 접속

유튜브 영상을 클릭하여 접속하면 컴퓨터로 확인했을 때 상단에 검색창에 보면 해당 유튜브 동영상에 고유 인터넷 주소가 있을 것입니다.

회장 인터넷 주소 앞에 유튜브 앞에 SS를 붙입니다. 예를 들면 www.ssyoutube.com 뒤에는 해당 동영상 이고요 주소 링크가 있을 것입니다이 예시를 이용하여 해당 주소로 바로 접속합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ss

유튜브 주소 앞에 SS를 붙여 접속하면 savefrom.net 라는 사이트로 접속하게 됩니다 배당 savefrom 사이트는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savefrom.net

유튜브 영상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유튜브 동영상 링크 앞에 셀을 붙여 접속하면 해당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문구가 바로 나옵니다.

우측에 있는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해당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mp4 혹은 다른 동영상 파일 형식 포맷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자신이 다운로드하고 자하는 동영상 포맷을 선택하여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동영상 파일형식은 mp4 일반적이며 잘 모르시는 분들은 그냥 mp4를 선택하여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동영상 파일 용량이 크면 클수록 동영상의 화질은 좋아지지만 용량이 크기 때문에 자신의 용도에 맞게 동영상 용량을 선택하시는 되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일반적으로 동영상 화질은 1080p 나 720p를 이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유튜브 동영상을 세이브프롬에서는 간편하게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ss

다음으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4K video downloader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4k video downloader

유튜브 영상 추출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4K 비디오 다운로더는 유튜브 영상을 안전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프로그램을 통해서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하기 때문에 바이러스는 악성코드감염 없이 다운로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번 유튜브 비디오 다운로드를 이용해보면 처음에는 어렵지만 계속해서 두고두고 안전하게 유튜브 영상을 다운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아래의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링크를 클릭하여 접속합니다. 아래에 다운로드 링크로 접속하여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먼저 아래의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링크를 클릭하여 접속합니다. 아래에 다운로드 링크로 접속하여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4k video downloader 설치 파일 다운로드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나오는데 4k video downlodaer를 클릭합니다 그럼 4K 비디오 다운로더 다음 목록이 나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맥 OS 그리고 바로 운영체제가 나옵니다.

4k video downloader 다운로드

여기에서 자신이 컴퓨터 혹은 노트북에 운영체제에 맞게 프로그램 설치 파일 다운로드 클릭합니다 맥북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맥 OS 버전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쓰면 실행하여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합니다.

4K 비디오 다운로드 설치는 다운받은 파일을 실행한 다음에 사용 계약 약관에 동의합니다. 사용 약관에 동의한 후 설치를 누르면 1분에서 3분 이내에 설치가 모두 완료됩니다.

4k video downloader 실행 화면

4k 비디오 다운로더를 클릭해 보면 바로 화면에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4k video downloader 무제한 다운로드

기본적으로 4k video downloader는 무제한 다운로드가 아닌 1일 30회 무료 다운로드를 이용합니다. 혹시라도  1일 30회 무료다운로드가 부족하신분들은 따로 유료결제 하셔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대부분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를 하시려는 분들은 1일 30회면 충분히 이용하실 수 있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를 30회이상 다운로드 하시려는 분들은 라이센스 키 해제 방법 혹은 무제한 다운로드 받기 방법을 참고하셔서 무제한으로 다운로드를 하실 수 있습니다.

4k video downloader 라이센스 구매 비용은 개인이면 15달러, 프로 45달러, 번들 65달러 라이센스 구매가 가능합니다.

마무리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유튜브에 있는 동영상을 다운받으려고 할 때 간편하게 이용하는 방법이 궁금하실텐데요.

프로그램만 이용하시면 안전하고 간단하게 내가 필요한 동영상을 다운받을 수 있어 유용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1. 실제로 사용해본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 3가지
  2. 혜택 좋은 카카오 뱅크 체크카드 4가지 모아보기 (종류, 후불교통카드)
  3. [알뜰폰 개통 1] KT M모바일 후기 및 셀프개통(고객센터, 해지)
  4. 주말 투잡 알바 추천 8가지 (직장인 부업, 주말 단기)
  5. 쿠팡 알바 종류 6가지 및 후기(신청 방법, 나이제한)